피쉬앤그릴
공지&고객센터 > 브랜드뉴스

브랜드뉴스

 
작성일 : 21-11-05 10:24
[기사] 해외 여행지 감성 담은 ‘푸드 트립’ 제품 인기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4,633  
   https://mnb.moneys.mt.co.kr/mnbview.php?no=2021092600088092327&ref=htt… [5864]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로 여행하기 쉽지 않은 요즘, 해외로 나가는 대신 이국적인 음식으로나마 힐링 하려는 ‘푸드 트립’이 대세로 떠올랐다. 외식업계는 가을 시즌을 맞아 이국적인 여행지의 맛과 풍미를 담은 신메뉴를 출시하며 소비자의 여행 욕구 충족에 공을 들이고 있다.


감성주점 프랜차이즈 '뉴욕야시장'이 배달 및 포장전문으로 파티박스를 출시했다. 뉴욕야시장은 뉴욕 감성을 즐길 수 있는 펍으로, 20년 외식 전문기업 리치푸드가 운영하는 주점브랜드다.


뉴욕야시장의 인기 메뉴로 구성된 간편 홈파티 메뉴로 파티박스는 맥주 안주에 어울리는 비魚(어) 파티박스, 인기 고기 메뉴로 구성된 육肉쾌한 파티박스, 남녀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소소한 떡맥 파티스 등이다.


이외에도 뉴욕감성펍 브랜드인 '뉴욕야시장'은 최근 육회물회 등 MZ세대를 겨냥해 맛과 가격을 잡은 신메뉴 2종을 선보였다. 세계 4대 진미인 ‘이베리코’ 뼈등심으로 만든 포크 스테이크인 ‘돈마호크스테이크’는 토마호크 돼지고기 버전으로 입안 가득 터지는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외식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하늘길이 막히자, 해외 여행지의 감성과 맛을 살린 이국적인 음식으로 힐링하려는 소비자가 늘었다”며 “해외 여행지 음식을 콘셉트로 한 외식업계의 신메뉴 출시 열풍은 한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Multi ޴

Ұ
ں
/ͼ
¸
â